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여행 환상적인 광안리 M드론라이트쇼 시간 및 장소 주변볼거리

by 행복을꿈꾸는집순이 2023. 6. 12.

광안리M드론라이트쇼 홈페이지

부산여행 중 환상적인 광안리 M드론라이트쇼는 경이로움이라는 뜻의 Marvelous으로 말 그대로 경이로우며 환상적인 밤하늘을 만들어 내는 부산의 명물로 자리 잡는 공연입니다. 시간 및 장소, 주변볼거리등을 소개합니다. 부산여행 시 꼭 한번 관람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소개

광안리 드론 쇼는 부산 국제 불꽃 축제와 광안리 어방 축제와 함께 부산의 광안리 해변 지역에서 열리는 인기 있는 연례행사입니다. 하늘이 어두워지는 저녁에 진행되어 조명을 받은 드론들에게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이 쇼는 일반적으로 LED 조명이 장착된 동기화된 드론을 포함하며, 숨 막히는 공중 공연을 만듭니다. 드론은 정확한 대형으로 움직이며, 음악에 맞춰 안무를 짜고, 밤하늘에 놀라운 시각적 효과를 만듭니다. 그 쇼는 화려한 조명 디스플레이, 역동적인 움직임, 그리고 복잡한 패턴과 같은 다양한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함께 나오는 음악과 동기화됩니다. 드론은 모양을 만들고, 단어의 철자를 쓰고, 환상을 만들고, 복잡한 기술을 수행하여 관객을 사로잡고, 그들을 경외감에 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광안리 드론쇼는 최첨단 기술과 예술적 창의성, 그리고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하여 관중들에게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은 드론 기술의 능력을 보여주고 여러 대의 드론이 조화롭게 작동할 때 얻을 수 있는 아름다움과 정확성을 강조합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는 그림 같은 해안선, 활기찬 분위기, 광안대교의 멋진 전망으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드론 쇼는 그 지역의 매력을 더하며, 그 장관을 보기 위해 해변을 따라 모이는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을 끌어들입니다.

2. 시간 및 장소, 주차장안내

하절기 3월부터 9월 까지는 오후 8시와 10시, 동절기 10월부터 2월까지는 오후 7시와 9시 매월 토요일 저녁 2회 광안리 해변에서 공연이 펼쳐집니다. 공연시간은 10분 남짓이며 통상 500대에서 최대 1,000대까지 활용됩니다.  민락동 회타운 주변이나 광안리 해변 백사장 어디에서나 관람이 가능하며 무료관람입니다. 그중 명당자리는 스타벅스 앞으로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드론쇼는 매주 주제가 바뀌며 때로는 패밀리 프러포즈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신청받아 공연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별도의 주차장은 없으며 해수욕장 주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광안리해수욕장 공영주차장은 24시간 운영되는 곳으로 1층부터 3층까지 구성되어 있고 10분당 500원에 이용가능하고 1일 주차 15,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민락해변공원 노상 공영주차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고 기본요금 10분당 300원이고 추가요금도 100분당 3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밀락 더마켓이라는 복합문화공간은 공영주차장이 혼잡시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전시장 및 소품, 의료매장, 팝업스토어, 먹거리 등이 있어 드론쇼와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곳으로 최초 1시간 4,000원, 15분당 1,000원의 요금 부과되고 방문처 2개 최대 2시간까지 주차등록도 가능합니다.

3. 주변볼거리

광안리 해변은 휴식을 취하고 일광욕을 하고 상쾌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모래사장입니다. 해안가를 따라 천천히 걷거나 카약이나 패들보드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여기의 또 하나의 명물인 광안대교는 저녁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들의 맛집들도 즐비해있고 해변 한쪽에는 민락동회센터가 자리 잡고 있어 신선한 해산물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정도 걸리는 황령산 봉수대 전망대는 탁 트인 전망으로 아름다운 부산의 해운대와 광안리 서면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야경명소이기도 한 이곳은 밤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자동차로 약 10분 정도에 있는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 볼 수 있는 야경은 마린시티의 고층 아파트등의 불빛들로 마치 홍콩의 야경을 보는 느낌이 납니다. 많은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는 광안리해변에서 드론쇼의 환상적인 공연도 보고 멋진 야경도 보면서 즐거운 여행을 보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